"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AHDB, 불황 극복위해 20년만에 부과금 인상 추진

작성일 2024-01-05 작성자 관리자

100

AHDB, 불황 극복위해 20년만에 부과금 인상 추진
 
영국 농업원예개발공사(AHDB,)가 돼지고기, 쇠고기, 양고기, 유제품, 곡물 및 유지종자 등 지원하는 4개 부문의 부과금 인상을 위해 업계 이해관계자들의 지지를 확보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Defra 장관과 위임된 행정부에 승인을 요청하기 전의 중요한 단계다.
영국 농업원예개발공사(AHDB,(Agriculture and Horticulture Development Board)는 영국의 돼지, 쇠고기, 양고기 생산 부문에서 농장 운영의 효율성과 경쟁력 향상을 목적으로 농가와 생산자, 공급망의 다른 부분으로부터 자금을 받는 추가 부담금 위원회로 일종의 자조금이라고 할 수 있다.
AHDB의 참여 부문 이사인 Will Jackson"오늘 우리는 장관들에게 4개 부문에 대한 추가 부담금 인상을 승인할 것을 권고했다", "AHDB가 추가 부담금을 통해 보여주는 가치를 인식하고 더 많은 일을 하기를 원하는 많은 업계 이해관계자들의 지원을 받아 이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일부 부문에서는 부과금 비율이 20년 넘게 인상되지 않았으며, 이 기간 동안 인플레이션과 부가가치세 지위 상실로 인해 우리의 지출 능력이 크게 악화됐다"고 덧붙였다. 추가 부담금 인상이 승인되면, AHDB는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활동을 늘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2310월부터 AHDB'Funding your Future' 캠페인을 통해 부담금 인상 계획을 공유했으며, 업계 및 추가 부담금 납부자와의 광범위한 논의를 진행중이다..
지난 10월 부문별 협의회에서 발표된 제안은 이제 정부 장관과 행정부에 제출되어 20241분기에 결정을 내릴 예정이다. 이러한 결정은 AHDB의 향후 활동 및 영향력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목록
다음게시물 “한돈 수출 길 넓혀주세요”
이전게시물 "영국 돼지 개체수, 지난 10년 간 최저치 기록"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