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포토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활동] 선진과 '한돈 공식 파트너십' 논의

작성일 2026-02-20 15:35:33 조회수 22

100



선진과 '한돈 공식 파트너십' 논의

QR코드 통한 품질 관리 체계 투명화



대한한돈협회(회장 이기홍)가 한돈산업의 신뢰 강화를 위한 '한돈 공식 파트너십'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대한한돈협회는 지난 219일 대한한돈협회 회장실에서 선진과 면담하며 한돈 공식 파트너십 사업의 취지와 방향을 설명하고 의견을 나눴다. 이기홍 회장은 "한돈의 신뢰는 산업이 함께 만들 때 더 강해진다""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소비자에게 한돈의 신뢰와 시장 존재감을 보다 분명하게 전달하기 위해 이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돈 공식 파트너십은 한돈 BI를 사용 중인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협회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해 운영되는 사업이다.

파트너십 기업에는 QR코드가 삽입된 전용 한돈 로고가 제공되며, 소비자가 이를 스캔하면 파트너십 기업 정보와 돼지고기 품질 관리 체계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이다. 파트너사는 지속 가능한 한돈산업을 위한 공식 파트너로서 활동하게 된다.

이 회장은 "이는 한돈이 갖추고 있는 관리 체계와 품질 기준을 소비자에게 보다 분명히 알리고, 소비자 신뢰를 강화하는 활동이 될 것"이라며 "한돈의 가치는 생산·가공·유통이 함께 연결될 때 더욱 분명해진다"고 강조했다.

이 회장은 "전후방 산업이 함께 성장하는 기반을 마련하여 지속 가능한 한돈산업의 구조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돈 공식 파트너십 사업은 한돈산업 전체의 품질 관리 체계를 소비자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고,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의 신뢰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목록
다음게시물 [활동] 문정진 토종닭협회장, 윤봉중 축산신문 회장 미팅
이전게시물 [활동] 돼지 수급조절 소위 참석, 할당관세 반대 입장 전달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