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지부소개

배너광고

충남·세종도협의회 최근소식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기사] 추석맞이 이웃사랑 한돈나눔행사

작성일 2014-09-03 작성자 충남도협의회

100

충남도 한돈협회·대전충남양돈농협, 소외이웃 위해 한돈 선물

-돼지고기 1만 2000㎏ 기탁

2014. 09.03(수) 07:13 확대축소
[충남/ctn]전인철 기자/정민준 기자 = 구제역과 돼지유행성설사병(PED) 등 각종 가축전염병 발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돈농가들이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돼지고기 선물을 내놨다.

2일 도에 따르면, (사)한돈협회 충남도협의회(회장 배상종)와 대전충남양돈농협(조합장 이제만)은 이날 도청 접견실에서 안희정 지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돼지고기 1만 2000㎏(6000만 원 상당)을 전하겠다는 기탁증서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충남도지회에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한 돼지고기는 양돈농가들이 돼지를 키우며 조성한 자조금과 대전충남양돈농협 협찬으로 마련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충남도지회는 기탁 받은 돼지고기를 도내 및 세종지역 소외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배상종 회장은 이날 기탁식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우리 이웃들이 위생적이고 맛좋은 우리 돼지고기 한돈을 맛보며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한다" 고 말했다.

한편 한돈협회 충남도협의회에서는 지난 설 명절에도 대전충남양돈농협과 함께 1만 6000㎏(6000만 원 상당)의 돼지고기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탁한 바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전인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목록
다음게시물 10월 단합대회 개최안내[박멸대책위사진]
이전게시물 기사]\'해도해도 너무한 지자체 규제\'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