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최근이슈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한국엘랑코동물약품(주), 소독제 2,500개 물량 한돈협회에 기증

작성일 2022-03-21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2022.3.21_보도자료_엘랑코동물약품, 한돈협회 소독제 2,500개 물량 기증.hwp
첨부파일 다운로드 2022_03_21_엘랑코 소독제 전달.jpg

100

한국엘랑코동물약품(), 소독제 2,500개 물량 한돈협회에 기증
소독제 기증으로 한돈농가 ASF 차단방역에 협력
대한한돈협회(회장 손세희)는 지난 321() 한국엘랑코동물약품(대표 정현진)를 초청하여 소독제품 기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증식을 개최했다. 현재 국내 야생멧돼지 ASF의 지속적인 남하로 전국적인 확산이 크게 우려되는 가운데 한국엘랑코동물약품에서는 질병 차단방역에 효과적인 소독제품 2,500개 물량을 한돈농가를 위해 흔쾌히 쾌척했다. 한국엘랑코동물약품 정현진 대표는 현재 야생멧돼지 ASF 발생이 충북에 이어 경북까지 남하한 상황으로 한돈농가분들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닐것으로 생각된다. 저희 소독제품이 양돈장의 ASF 및 질병 차단 방역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고 한돈농가의 질병청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한돈협회 손세희 회장은한돈농가들의 현재 최우선 목표는 농장내 ASF 차단 방역에 있다. 이를 위해 철저한 소독이 필요한데 한국엘랑코동물약품 측에서 소독제를 기증해주며 농장 ASF 방역에 힘을 보태주었다. 깊은 감사의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기증된 소독제들은 야생멧돼지 ASF가 남하하는 점과 수량 등을 고려하여 최근 멧돼지 ASF 발생지역인 충북, 충남, 경북지역 한돈협회 지부 중심으로 배분 완료되었다. 바이엘 코리아 동물의약사업부는 2020년 8월 한국엘랑코동물약품(주)과 인수합병되었다.

목록
다음게시물 국회 및 대통령 인수위에 정부추진 한돈관련 정책 유예 요청
이전게시물 2022년 신규 한돈광고 캠페인 공개
전화걸기